CAHIERS

  • 주문조회
  • 정보수정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게시물관리
  • 배송주소록

최근본상품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전체보기
로그인이필요합니다.

멀티쇼핑몰
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구입한 상품의 A/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작성자 까이에(ip:)

작성일 2017-12-24

조회 261

평점0점  

추천

내용


까이에에서 주문해주신 상품들은


구입 후, 6개월 동안 무상으로 수선해드립니다.


까이에 고객센터 051-754-1504로


연락주시어 상담 부탁드립니다.



* 제품의 부속품이 단종된 경우 등


AS가 부득이하게 불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INSTAGRAM OFFICIAL

@cahiers_official

INSTAGRAM BY DESIGNER

@cahiers_kimayoung

INSTAGRAM BY PET

@cahiers_chouchou

TOP

END